정보 TIP2016. 11. 4. 00:22
반응형

점점 살기가 팍팍해지는 삶입니다 어쩌다 우리나라가 이렇게 된건지.. 불과 10년전까지만 해도 그나마 열심히 노력하고 살다보면 희망이란게 보였는데 지금은 그런 희망조차 불씨가 꺼져가는거 같네요 서민들의 일주일을 그나마 즐겁고 행복한 상상으로 버틸 수 있도록 도와주는 LOTTO 로또! 도대체 1등의 기회는 누가 가져가는걸까요 내 차례는 언제쯤 될지 기다리며 소액으로 구매하고 있지만 가끔 1등 로또복권당첨지역은 어디인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 궁금하신분은 언능 따라오세요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다 올릴 수 없기에 일단 서울과 부산 지역만 추려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대충 둘러보니까 거의 모든 매장에서 1~2번은 당첨자가 나왔는데요 이걸론 모자르죠 왕창 나와야지 당첨신뢰도가 높아지잖아요

서울 강서구 로또당첨지역 입니다 소리창고 3회차 모두 당첨자가 나왔어요 또와식품에서도 그렇고요 아직 많진 않지만 눈여겨봐도 좋을거 같네요

 

 

노원구 지역입니다~ 완전 대박!!! 저기 스파라는 곳 매번 당첨이 줄을 잇네요 1페이지만 퍼온건데 뒤에 페이지에서도 스파라는 곳이 계속 있습니다 한번쯤 가서 구매해봐도 좋을거 같긴하네요~ 726회차는 어디서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구로구지역 입니다 자잘하지만 가로판매소 라는 곳이 소소하게 당첨운이 좋은 곳으로 보여지네요 다모아복권도 한번 눈여겨봐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이번엔 부산으로 갈게요~ 뉴빅마트 라는 판매점 무려 674 544 498회차에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그 다음 부산 부일카서비스 로또판매점 대박!! 계속 나오네요~ 봇물터지듯이 이곳은 안봐도 딱 명당자리인걸요? 사람들 줄서서 사는 곳일듯 한데 부산에 거주 하는 분들은 방문해봐도 되겠군요

 

 

뒷페이지도 보지않아도 부일카 ㅋㅋㅋ 믿어지지 않아요~ 리얼리? ㅎㅎ 저도한번 당첨 잘되는 지역에 가서 사보고 싶네요 근데 이런말이 있더라구요 워낙 사람들이 많이 몰리니까 당첨자수가 많이 나올 수 밖에 없지 않냐고요 생각해보니 또 틀린얘기는 아닌거 같네요~ 이번주에 1등은 바로 이 글을 읽는 당신이 되길!!

2016/08/17 - [정보/TIP] - LOTTO 로또당첨번호모음 번호분석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