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24. 6. 12. 00:41
반응형

평일 저녁 6시만 되면 어김없이 채널을 돌려 시청하게 되는 6시 내고향 정감 넘치고 활기찬 고향 소식을 보고 들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요즘 젊은층에서는 이런 프로 안볼거 같은데 제가 특이한건지 저는 잔잔하고 힐링 되는 프로그램이 좋더군요

 

 

6시 내고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코너가 알차고 풍성한데 인기 코너가 있는 반면에 약간 주목을 받지 못해 시청률이 시들시들한 코너는 지켜보다가 개편이 되는 듯 합니다


프로필

이혜정 나이 : 1956년 11월 30일 67세

예명 : 빅마마

가족 : 남편, 자녀 1남 1녀

고향 : 경상북도 대구시

 

 

 

원래 화요일 코너 뮤지컬 배우 남경읍 님이 진행했던 맛나는 거리가 이제 끝이나고 6시 내고향 맛있을 지도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맛나는 거리처럼 전국 방방곡곡 맛있는 식당을 찾아가 소개하고 맛보는 그런 포지션인거 같은데 진행하는 리포터만 변경이 되었어요

맛있을지도 코너를 진행하는 리포터는 요리연구가 이혜정 님 입니다 빅마마로 불리우며 얼마나 맛있게요~라는 유행어를 남겼을 정도로 시청자들이 좋아라하고 믿음이 가는 그런 분입니다

 

 

 

원래 요리에 관심이 없어도 이혜정 님이 만들고 소개하는 음식은 맛있어보이고 도전해서 만들어보고 싶어요 지금은 워낙 유명한 요리사이지만 데뷔는 굉장히 오래전부터 방송에 출연을 해왔습니다


1990년대에 처음 방송에 등장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이후 푸근하고 귀여운 인상과 센스있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주목받으며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스타 셰프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예명 빅마마로 불리운 이유는 유학시절에 유학생들에게 음식 재료를 푸짐하게 나눠줘서 붙여졌다고 해요 6시 내고향에서 보게 되다니 넘 신기하고 좋은데요 오래오래 코너 맡아주시고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