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20. 11. 11. 14:36
반응형

방송도 예전이 훨 재밌던거 같아요 다양하고 지금은 관찰예능 위주로 돌아가고 오디션 트로트 프로그램 이제 너무 지겹네요 볼게 없어;; 과거 사랑과 전쟁에서 못된 시어머니 역할로 출연하고 각종 드라마에서 임팩트 있는 조연으로 출연했던 중견 탤런트 서권순 님 이분 이름은 모르지만



얼굴보면 다들 아하!~하고 안다고 할거같네요 저역시 그렇거든요 보통 사랑과 전쟁에서 표독스럽고 성질 나쁜 시어머니로 많이 출연해서 실제 성격도 그런거 아닌가 싶겠지만 역할은 역할일뿐 입니다 서권순 님 현재 


나이는 1951년 10월 14일생으로 만69세인데요 1968년도에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면서 지금까지 왕성하게 활동중이죠 배우란 직업은 좋은거 같아요 정년없이 할수있으니까요 한지붕 세가족, 남자셋 여자셋, 전원일기 등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고 현재는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배우 서권순 남편은 학교 동창인 김동인 씨라고 하는데 나이는 2살 연상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오랜기간동안 연애를 한후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2녀를 두고 있고 두딸 또한 결혼을 해서 두명의 사위를 두고 있습니다 다복한 가족인거 같습니다 악역 시어머니 역할을 맡았지만 반대로 실제 성격은 살갑고 다정해서 고부관계도 좋았다고 하네요 유독 서권순의 시어머니가 무척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