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20. 10. 15. 20:38
반응형

하루가 다르게 트로트열풍이 식을줄 모를정도로 대단합니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법 트로트가 끝나면 다음엔 어떤게 인기를 끌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리틀싸이로 이름을 알렸던 황민우 2012년도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서 맛깔스럽게 춤과 끼를 보여줬던 꼬마아이를 기억하실텐데요



그 인기를 업고 2013년도에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할 정도로 유망주였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려 그때 이슈를 끝으로 근황을 알기가 어려웠는데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면서 존재감을 다시한번 부각 시켰습니다 좀더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이여서 출연자들 모두 놀랬는데 어릴적 몰랐던 미모가 크면서 매력적으로 변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웃을때 시원시원하고 이쁜 미소였던 황민우 나이는 2005년 5월 17일생으로 만15세입니다 2005년도에 광주에서 태어났고 부모는 한국인 아버지와 베트남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하네요 황민우 군도 놀랍지만 보이스 트롯에 출연했던 동생 황민호 군 또한



그 어린나이에 무대가 놀이터 마냥 잘 놀고 끼를 발산하는거보니 형제가 타고났구나 싶었어요 민우군도 귀엽지만 동생 활민호 군이 더 귀여웠던 ㅎㅎ 무럭무럭 잘 자라서 또한번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