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20. 4. 2. 18:33
반응형

90년도에 주로 활동을 했던 배우 박현정 이 분 볼때마다 빼어난 미모를 지닌건 아닌데 참 선하고 맑은 아름다움이 보여진다고 해야하나? 그렇더군요 일본배우 히로스에 료코와 좀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티비에 자주 모습을 비치는건 아닌데 꾸준히 연기 활동은 해왔더군요

박현정 나이는 1975년생으로 만44세 입니다 과거엔 30대만 되도 엄청 나이든티 냈는데 지금은 웬만해선 40대까지 젊고 그 나이대로 보진 않잖아요 박현정은 전남편 이었던 양원경과 이혼후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멤버로 출연하면서 오랫만에 근황을 알렸습니다 양원경과는 1998년도에 결혼했지만 2011년도 3월달에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협의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혼에 관한 기사가 나가면서 공황장애도 오고 심적으로 고통이 심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제 연기에만 집중을 하고 싶다는 그녀는 예쁜 배우이기 보단 연기할땐 안 예쁜 그런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할만큼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브라운관에서 종종 뵙기를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