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20. 3. 17. 17:10
반응형

얼마전부터 갑자기 90년대 활동했던 가수 노이즈가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유튜브로 그 당시 활동했던 영상들 보고 추억여행을 하다 음악까지 다운 받아서 듣고 있습니다 시대가 흘러도 명곡은 역시 명곡이더군요 상상속의 너, 어제와 다른 오늘, 너에게 원한건 등등 지금 들어도 너무 좋아요

멤버 중에서 천성일 가장 좋아했는데.. 다른 분들은 슈가맨에 나와서 근황을 전하고 현재 모습도 보여줬지만 천성일만 나오지 않아 궁금함을 더 증폭시켰죠 그 당시 넘나 귀엽고 엘리트 스러운 외모에 음악천재로써 작곡 능력을 보여줬었습니다 천성일의 나이는 1968년생으로 51세입니다 어느새 세월이.. 그도 중년이 되었네요 요즘은

50도 젊잖아요 얼마든지 제2의 전성기를 누릴 나이 입니다 그는 작곡 프로듀싱 능력도 뛰어나지만 영화나 드라마 작가로도 활동했습니다 추노 라던지 영화 7급공무원 극본을 썼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었죠 그러고 보면 재능이 정말 다재다능하네요 여러 분야에서 활약을... 더욱더 그의 근황을 알고 싶어지는데요

 

2016년도에 알려지길 IT업종에서 종사 중이라고 주목을 받았습니다 웹디자인 그런쪽에 관심과 실력이 있어 일하고 있다 하는데 지금도 종사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결혼은 나이가 있으시니 했을걸로 추정 됩니다 다시한번 뭉쳐서 앨범 하나 나오면 좋겠네요 그리워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