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20. 3. 11. 16:24
반응형

스타들의 인생과 가치관을 엿볼수 있는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아나운서 이숙영이 출연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숙영 하면 떠오르는게 영어를 잘하는 것과 라디오 DJ가 생각이 나네요

경기여고와 이화여대에서 영어영문학과를 졸업을 하였는데요 전공이라 그런지 영어를 잘하시는듯 합니다 그 외에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과정 까지 마칠만큼 똑소리나는 열정을 보여주었던 그녀입니다 1986년도에

동료 아나운서가 출산을 하러가는 대신에 라디오 DJ를 맡았다가 지금까지 볼수없었던 톡톡튀고 세련된 진행으로 화제가 되면서 정식 고정DJ로 발탁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 이후로 라디오와 인연이 닿아 현재까지 이숙영의 러브FM을 진행하고 있다 합니다 이숙영의 나이는 1957년생 12월 12일에 태어나 올해62세 입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도전은 계속되는데 에세이와 소설책을 낸 작가이기도 합니다 연세가 있으셔서 물론 결혼은 하셨구요 남편은 채수일 씨이고 자녀는 2녀를 두고 있습니다 딸 채민지 양은 엄마의 좋은 목소리를 물려받아서인지 성우 프리랜서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