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9. 9. 6. 20:15
반응형

2019년도 어느 덧 하반기에 접어들었네요 올해도 다사다난한 해였던거 같습니다 올추석은 다른때보다 좀더 일찍 시작하는거 같아요 보통 9월말이나 10월초였던 기억이 나거든요 ^^ 우리나라에는 1년에 2번 큰 명절이 기다리고 있죠

바로 설날과 추석입니다 저는 아직 철부지인지.. 명절이 그리 싫지만은 않네요 음식 만들고 차례지내고 그런건 귀찮긴하지만 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준비를 해봤습니다 2019년 추석 인사말 문구를 모아봤어요~ 막상 당일날 되면 생각이 잘 안나기때문에~ 미리 준비해서 응용하여 쓰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1)한가위에는 송편 맛있게 드시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2)가정은 나의 대지이고 가정에서 정신적인 영양을 섭취한다 했습니다 올추석에는 정신적인 영양까지
가득 채우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3)마음까지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에는 가족들과 따뜻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4)사랑은 가까운 사람을 돌보는거부터 시작된다고 해요 추석 명절에는 가족들과 사랑을 표현하고 웃음꽃 넘치는 가정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래요

5)추석이라함은 풍요로움이 떠오릅니다 보름달처럼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원성취하는 한가위 보내세요

제가 준비해본 추석 한가위 인사말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가오는 고유의 명절 추석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