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9. 11. 11. 17:05
반응형

햄버거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롯데리아는 의외로 저평가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근데 저는 또 먹어보니까 몇개는 제 입맛에 맞아서 종종 먹곤 합니다 그 중 오래전에 즐겨먹었던 라이스버거가 생각나네요 좋아했는데

저처럼 그리워하는 분들이 계신탓인지 롯데리아에서 라이스버거를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알렸습니다 와우~ 기대되네요 출시일은 11월중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약14~15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넘 아쉬운 점은

한정출시 라는점.. 왜죠? 그냥 쭉하지...이거 맛있는데... 먹어본 느낌을 말하자면 제 기준에서 삼겹살에 밥이랑 같이 먹는 맛이었어요 살짝 아쉬운건 역시나 양이 좀 부족..

 

이왕 한정으로 출시되는거 사이즈 새우버거처럼 좀 크게 업그레이드 되서 나옴 좋겠습니다~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꼭 먹어보세요 저는 맛있었어요 ㅎㅎ 그러고보면 요즘은 옛것을 많이 그리워하는게 많아진거 같아요 90년대 초중반부터 2000년대초반까지가 르네상스 시절이었던 느낌이...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