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8. 12. 24. 13:01
반응형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입니다 가족들과 친구들 애인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 모르겠네요~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이제 한해도 다 간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요즘 들어서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야속하네요..ㅎㅎ 여러 방송국에서 한해동안 수고한 방송인들을 위해 시상식을 하고 있는데 2018년 sbs 연예대상은 누가 받을지 궁금합니다

후보는 홈페이지에 있는데 많네요 강호동, 김건모, 김구라, 김병만, 김숙, 백종원, 서장훈 등등 2018년 한해 스브스를 위해서 겁나 열심히 한 예능인들은 과연 누가 있을지...예측을 해보자면 갠적으로는 막판에 시청률 팍! 올랐던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빼놓을 순 없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대상 백종원이 받았으면 하는 조심스러운 마음도 좀

있구요.. 그 이유가 매회 방송 하는거 보면 식당들 살릴려고 진짜 애를 쓰고 쓴소리도 마다 하지 않는 진심이 전해집니다 또한 우스개소리로 최근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드님이 시청률 많이 올려놓기도 했으니 이분한테도 무슨 상이라도 줘야되는거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니까요 ㅎㅎ

 

그리고 sbs 연예대상 mc 로는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이렇게 세분이 맡아주셨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이번 sbs 가 예능 프로그램 재미있는게 참 많긴 했던거 같네요 미우새도 있고..ㅎ 2017년 대상으로는 미운우리새끼 어머님들이 받았죠 근데 받을만 했어요 이 프로에서 어머님들 없음 재미 없거든요ㅋ 암튼 열심히 한 사람 받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