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5. 3. 01:01
반응형

90년대 인기스타로 활약했던 탤런트 이훈! 그를 알게된건 90년대 드라마 8월의 신부와 꿈의궁전에서 였는데요 특히 꿈의 궁전은 레스토랑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그린거라 소재가 신선하기도 했고 재미있었어요 그때 김지호 씨랑 같이 여주, 남주로 나와서 활약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드라마 외에 영화 예능에도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특히 이훈하면 김종국과 더불어 운동 근육이 저절로 생각이 나는데요 다이어트 도시락을 출시하면서 좋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탤런트 이훈 나이는 1973년 5월 6일생으로 45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이고 학력은 용인대학교 유도경기지도학과에 재학중

이라고 프로필에 나와 있네요 이훈의 아내분은 김혜진 씨 이고 무려 첫사랑 이라고 하네요 보통 첫사랑은 이루어지기 쉽지 않다하는데~ 그 꿈을 이루셨네요 중학교때 당시 중3이었는데 아내를 처음보게 되었고 많이 좋아하게 되었다 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두분이 만나게 될 인연이었는지 중학교를 졸업후 대학생 때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었고 8년동안 연애를 한후 결혼에 골인했다 알려졌습니다 ^^ 자녀는 슬하2남을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