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9. 1. 24. 13:07
반응형

작년에 막영애 시즌16이 끝나면서 오매불망 시즌17 안하나 계획없나 인터넷 기사만 찾고 다녔는데 드디어 2019년 2월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방영한다는 소식 듣고 너무 신났습니다 이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울고 웃고 그랬는데..

간혹 내 이야기 같은 기분도 들고 말이죠~ 영애씨 주변 인물들이 밉상일때도 있지만 하나같이 애정이 가는 그런 캐릭터들 입니다 시즌16에서 영애가 이승준 사장과 결혼을 하면서 막을 내렸고 돌아이 이수민과 이규한 그리고 손수현 삼각관계를 보여줬는데 이번에는 이수민, 손수현 둘다 출연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아쉬웠어요 너무 연기를

잘해줬던 두 사람 이기에.. 그래서 새로운 출연진이 합류한듯 합니다 바로 애프터스쿨 멤버였던 리지 박수아로 예명을 바꿨죠 그리고 악역의 신 정보석 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정보석이요?? 제가 아는 그 배우 맞나? 싶어서 찾아보니 맞더라구요..

 

훨 케이블 드라마인데 그것도 다큐드라마 형식인데 출연을 해서 놀랐네요 갑자기 퀼리티가 확 올라간 느낌? 원래 이경영이 합류하기로 했지만 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수아(리지)는 낙원사 신입경리 수아를 맡았다고 합니다 이규한과 티격태격 하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고 정보석은 낙원사 새 사장으로 성격 급한 역할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벌써부터 웃겨 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