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9. 1. 18. 23:58
반응형

시대가 발전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직업들이 생겨나곤 합니다 과거엔 블로거 였다면 지금은 개인방송을 하는 유튜버가 대세인거 같은데요 앞으로 더 유튜버를 활용한 크리에이터 들이 늘어나면 늘어났지 줄진 않을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그 중심엔 유명BJ들이 있는데 아프리카 BJ들이 유튜버로 대거 이동을 하면서 더 화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인기채널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단언 먹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BJ밴쯔가 인기 많은거 같더군요~ 랜선라이프 거기에도 출연하기도 했고요 밴쯔의 본명은 정만수 입니다 나이는 올해30세 라고 합니다 1990년생 인데요 30세 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대표이사를 할만큼 성공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과연 그가 버는 수익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 수 밖에 없는데요 랜선라이프에 출연해서 연 매출액은 무려 10억원 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달에 나쁘지 않은 수익을 벌고 있고 한달동안 방송을 위한 재료비용으로는 3~500만원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비까지 포함하면 약천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진짜 후덜덜한 금액 입니다 처음 먹방 방송을 하기위해 돈이 필요해서 아침엔 막노동 밤엔 택배일을 하며 돈을 벌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안정적인 수익을 벌고 있고 자리도 잡았으니 어느정도 나이가 있다면 결혼을 생각해볼 수 있는데 아니나다를까 오는4월에 여친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개했습니다 아직 결혼식을 올릴려면 3개월 정도 남았는데 미리 혼인신고를 올리기도 했다 밝혔는데요 그 이유가 여자친구가 조금 아팠는데 자신이 해줄 수 있는게 없어서 옆에서 나마 챙겨주고 신경써주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좋은일도 많이 하시던데 결혼 축하드리고 더 번창하시길..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