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9. 1. 20. 18:54
반응형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에서 고유라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한보름 못보던 얼굴이라 신인인줄 알았지만 이미 다른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했던걸로 보아 신인은 아닌거 같네요 2011년도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써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 드라마에 수지랑 김수현 아이유 밖에 떠오르지가 않아서..ㅠㅠ

지금은 연기자로 활약중 이지만 mc스나이퍼의 힙합레이블 연습생 출신 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원래는 래퍼를 하기 위해 연습중 이었지만 무산이 되었다고 하네요 왠지 래퍼도 잘 어울릴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2년도에는 아웃사이더의 주변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하는데요 오리온 제과 마켓 오 광고에 나오기도 했을

정도로 열심히 활동을 했습니다 한보름 나이는 1987년 2월 12일생으로 31세로 알려졌고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2019년 신년초에는 김종민의 뇌피셜에 출연하여 숨겨진 입담과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풍수지리에 대한 인테리어 이야기 인데 자신의 경험담을 내세워 믿을 수 밖에 없는 논리로 집중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를 보면 이홍기가 떠 있는데 과거 두 사람은 연인 사이였기 때문 입니다 2014년 모던파머 라는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는데 이홍기와 한보름은 이 사실을 인정했지만 공개열애를 한지 3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각자 자신의 활동을 집중하다보니 자연스레 소홀해져 결별하게 되었다는게 이유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