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8. 11. 24. 14:55
반응형

우리나라에 노래 잘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정치빼고 다 잘한다는 말이 맞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 한때 오디션 프로그램 한창 인기있을때 출연자들 보면 아주 노래들을 가수 못지 않게 잘 하는 분들 많더군요 부럽~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사실 전 잘 모르는 가수 이지만 요즘 젊은층에선 핫한거 같더군요

노래 보니까 제목이나 가사들이 공감이 가더라는~ 공연할때 잘 모르는 분들이 월급은 통장을 스칠뿐 이라는 곡을 들으면 빵 터진다고 하네요 ㅎㅎ 스텔라장 본명은 장성은 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는 한국에서 나왔지만 졸업후 중학교때 프랑스로 유학을 갔다 하는데요 그리고 앙리4세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합니다 최종학력은 프랑스

아그로 파리테크 생명공학을 졸업했다 합니다 프랑스에서는 한국이름이 발음하기 어려워 선생님이 직접 스텔라 라고 이름을 지어주었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유학생활을 한 탓에 불어를 유창하게 하고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독일어도 할 줄 안다 합니다 완전 브레인이네요~

 

그녀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26세 입니다 원래는 래퍼를 꿈꿨고 빅뱅을 좋아해 YG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고 싶었지만 여러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들으며 음악의 영역을 넓히게 되었고 스타일이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어린나이에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며 경험을 할 수 있다는건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