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11. 15. 14:45
반응형

sm 엔터테인먼트 보아 다음으로 키우고 있던 가수 다나.. 1집 세상 끝까지 앨범 냈을때 너무 상큼하고 키는 큰데 청순한 여자 아이가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인상 깊었고 노래도 좋아 앨범도 샀던 기억이 납니다 2집 다이아몬드 였나? 그 노래 지금 들어도 좋고 수록곡 중 프리티 라고 hot 강타가 손수 만들어준 곡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생각보다 다나는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고 그 이후 천상지희 라는 그룹에서 활동을 하다가 최근 근황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0년도 평화의 시대 라는 영화에 다나 공주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 봐도 참 이쁜 얼굴인데 생각보다 뜨지 않아 좀 아쉽긴 합니다 시트콤 논스톱에도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죠.. 다나의 본명은 홍성미 입니다 나이는 올해 32세 이고 키가 생각보다 큽니다 32세 입니다 보통 sm에서는 키작은 여자가수가 많은데

의외이기도 했습니다 티비에서 춤을 출때도 백댄서들과 키가 엇비슷해 크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나는 영화배우 이호재 와 열애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공개열애를 한 셈인데 2016년도 5월에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도부터 연애를 해왔다고 하네요 두 분다 나이가 있기에 결혼까지 이어지는게 아닐까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얼마전에 결별을 하게 되었고 그 사실이 늦게 알려졌지만 더욱 충격적인건 갑자기 살이 찐 모습으로 방송에 나타난 모습 때문 입니다 날씬하고 이뻤는데.. 갑작스레 살찐 이유에 대해서는 연애를 했던 이호재 씨와 결별한 것과 아끼는 동생의 사고로 이별하게 된 일로 힘들었고 불면증 까지 오면서 살이 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인을 하기 싫었지만 관심을 줘서 감사하다는 말도 전했는데요 얼굴이 이쁘장해서 살쪄도 이쁘더군요.. 원래 말랐던 몸에라 금방 다이어트 하면 원상태로 뺄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