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7. 23. 16:08
반응형

갑자기 결혼소식이 급 많아지네요~ 개그맨 김지호 씨도 오는 10월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10월은 진정 결혼의 계절이긴 한가봅니다 김지호 라는 이름만 들어서 배우라고 착각하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는데 아니랍니다~

개그맨 오랑캐 김지호 나이는 1981년 12월 25일생으로 36세 입니다 데뷔는 2007년도에 했고 개그콘서트 프로그램에서 감수성 이라는 코너 오랑캐 역으로 출연을 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근데 잘 안봐서 누군지 잘 모르겠어요.. 죄송 감수성 이외에 노력의 결정체, 미끼, 고집불통 등등 여러 코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삼성제약 케어칸

이라는 광고에도 출연했다네요 그의 예비신부는 1살 연하라고 합니다 2016년 강아지 모임을 통해 처음으로 알게 되었고 처음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5월에는 이미 개그맨 선 후배들과 웨딩화보도 함께 찍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알리기전 그의 연애소식은 알 사람은 다 알았다고 하는데요

 

2016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를 공개하고 럽스타그램을 함으로써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호는 외식업체 CEO로 변신하기도 했습니다 돼지고기 전문점 고기고샵을 런칭후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고 크게 성공하기도 했다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