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7. 25. 11:13
반응형

한국 미녀들의 수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알렸던 파라과이 출신 아비가일 알데레떼가 핑크빛 열애중 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실 아주 유명한 연예인도 아닌데.. 연애기사가 뉴스에 난것이 좀 아이러니 하긴 하네요

아비가일 알데레떼 나이는 한국 나이로 32세 입니다 방송인이자 뮤지컬배우 출신 이라고 해요 그녀의 어머니는 10세때부터 한국어 공부를 할만큼 한국을 사랑했고 한국인 유학생들에게 스페인어를 가르치는 강사였다고

합니다 그녀가 한국에 푹 빠진건 2005년 한국 한서대학교로 유학을 오면서 입니다 아비가일과 사랑에 빠진 남자친구는 파라과이 국적을 가진 교포 라고 합니다 2살 연상이라고 알려졌는데요 그럼 34살 이겠군요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중 이라 밝혔습니다 열애를 한지 1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한창 이쁘게 만날 시기네요

 

두 사람이 만나게 된건 아비가일 남동생 덕분이라 합니다 남동생과 남자친구의 여동생이 먼저 친했고 남자친구까지 함께 어울리며 자연스레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녀의 남자친구는 외모가 잘 생겨서 얼굴보고 반한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성격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지금의 남친은 한국와 파라과이 문화를 둘다 아니까 편하고 좋다고 하는데요 진지하게 결혼까지 생각하면서 만나고 있다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