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7. 17. 09:24
반응형

한때 요리에 관해서 엄청나게 뜨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맛집에 이어서 시청자들이 보면서 요리를 따라해보고 직접 먹어보기도 하는 그런거였는데 지금은 좀 잠잠해진거 같네요 그때 어느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카리스마 있고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차가운 이미지를 보였던 요리연구가 강레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강레오 나이는 1976년생으로 42세 입니다 그리고 이름은 본명이 맞다고 합니다 요리연구가라 대표적으로 할수 있는 요리는 프랑스요리와 한국요리라고 합니다 유년시절 그는 경기도 농부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지금의 모습을 보면 워낙 세련되고 도도한 느낌이라 어린시절 부터 외국에서 태어나 자란거 같지만 20세에 돈을 모아

영국으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릴적부터 어머니에게 음식을 전수 받은 그는 초등학생 부터 요리를 대부분 할 수 있었고 어른들도 어렵게 느끼는 제사음식 까지 만들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때 요리사 자격증을 땄다고 합니다 영국으로 온 이후엔 인종차별은 물론 18시간의 노동을 견디며 헤드 셰프의 자리까지 올라가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강레오는 2012년 가수 박선주와 결혼을 했습니다 박선주 좋아했는데.. 과거 서지원과 듀엣곡을 자주 부르기도 해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6살 차이이고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해요 박선주가 연상이고 나이는 48세 입니다 보컬 트레이너로도 많이 알려진 그녀는 저작권료가 어마어마 하다고 하는데요 1년에 최대 3억원이 들어온적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는 예쁜 딸 에이미가 있는데요 딸바보 수준을 넘어 딸노예가 될 정도로 에이미를 사랑하는 마음이 크다고 하네요 박선주의 저작권료는 딸 에이미에게 권리가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