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7. 13. 20:42
반응형

유일하게 좋아하는 장년배우를 뽑자면 배우 임현식 선생님을 빼놓을 수 없답니다 오래전 한지붕세가족 이라는 드라마 아주 어릴적에 본 기억이 나는데 그때 순돌이 아빠로 푸근한 인상으로 등장했던게 생생하네요 그때 아내 역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가 박원숙 선생님 이잖아요 순돌이는 이건주 라는 아역이었고~

시간이 정말 많이 흘렀습니다 이제는 머리색도 히끗히끗할 정도로 연세가 많이 드셨지요 임현식 나이는 1945년생으로 72세 이십니다 이 분 하시면 진지한 연기보다는 감초역할을 톡톡히 했던 연기를 잊을 수 없습니다 많이들 기억할만한게 허준 이라는 드라마에서 홍춘이~ 대사를 기가막히게 하면서 대중을 사로 잡기도 했었습니다 특유의 서민적인 느낌과 푸근한 인상을 시청자들이 좋아했던거 같네요 최근 근황은 드라마 작품 활동을 하기 보다는

거주하는 시골에서 농장을 가꾸며 전원생활을 만끽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임현식 선생님은 현재 혼자서 생활을 하고 계시는데요 당연히 결혼은 하셨지만 아내분이 늑막염과 폐암으로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사별하게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때 아내분 나이가 54세 였다고 하네요

 

애처가로 소문날 정도로 아내에게 잘했다고 하는데.. 과거에는 음주운전으로 7차례나 적발이 되는 사건도 있었다 합니다 전과 7범이라고 하는데요 보기에는 안 그래보이는데 주당일 정도로 술을 좋아하시고 잘 마신다고 합니다 음주운전 으로 면허취소 처분까지 받기도 했는데 그 이후 또 다시 음주운전을 해서 사건이 커졌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제는 절대 안한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걸리면 징역형 이라고 하네요 임현식 가족은 두딸이 있는데 첫째딸은 교수를 하며 아들 셋을 낳아 잘 살고 있고 둘째딸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석사과정까지 마쳤다며 뿌듯해 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