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1. 19. 18:23
반응형

공부의 신 이라고 불리우는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법에 대해서 잘 풀이해주는 선생님으로 알려지기도 했던 강성태를 아시나요? 저는 뭐 성인이라 더이상 공부를 해야할 시기가 많이 지나긴 했지만.. 제가 학창시절 이런 멘토분이 계셨다면 저의 진로문제 라던지 세상과 사회를 바라보는 눈 이라던지 많은 변화가 있었을거 같아 아쉽습니다 사실 저도 잘 모르는 분이긴 했는데 공부에 대해서 강의를 해주는 내용을 듣다보면 존경하게 되더군요~

그리고 사실 외모도 제 스타일 ㅎㅎ 귀엽게 생기셨;;ㅎㅎ 강성태 나이는 1983년생으로 35세 이십니다 직업으로는 기업인 그리고 공신 강사  또한 아프리카 tv BJ라고 알려졌습니다 2001년도 수능에서 상위 0.18%의 점수 396점으로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항공공학부에 입학을 했습니다 그에게 붙여진 수식어 공신은 사실 공부를

신나게 라는 뜻인데 공부의 신 이라고 잘못 알려지긴 했지만 개의치 않아 한다고 합니다 그의 가족은 남동생 강성영 분이 계시고 결혼을 하셔서 아내와 자녀1명이 있다고 합니다 강성태는 사실 학창시절 공부를 아주 잘하는 편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고교 입학시험 점수는 꼴찌에 가까웠다고 하고 고등학교 2학년때는 공부를 어찌해야 하는지 몰랐다고 합니다

 

대부분 공부 잘 안하는 학생들이 이런거 같아요 공부하는 법을 몰라서.. 저두..그렇구요 워낙에 유명하고 학생들 사이에서도 공부하면 강성태 세 이름을 떠올릴정도라 그런지 여러번 고액과외나 강남쪽 학원에 스타강사 제의도 들어오고 공신 사이트를 넘기면 10억을 주겠다는 제의도 받은적 있다 하네요 하지만 다 거절하고 오로지 대한민국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멘토를 한명씩 만들어주는게 꿈이라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분이 놀라웠던게 이미 대학에 합격했음에도 매년 수능을 본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멘토링을 위해서 그리고 답을 적을때는 일부러 틀린답을 적어낸다고 하네요 진정으로 한국의 학생들을 위한 마음이 대단한거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