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12. 21. 18:43
반응형

곧 새해가 밝아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서 한편으로는 야속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매년 이맘때쯤 되면 한쪽 가슴이 시리기도 하고 새로운 해에 대한 기대감도 느껴지기도 하는듯 합니다 내년 2018년은 무술년인데요 황금개띠의 해인데 띠별운세를 알아봤어요~ 비록 미신이긴 하지만 좋은 일이 많다고 하면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 가볍게 보는것도 나쁘지 않고요

2018년 무술년 띠별운세 개띠! 개띠는 똑똑하고 책임감이 강한 특징이 있는데요 허세가 있어서 주색잡기에 빠질 경향이 있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8년 개띠 운세는 이런 장점들이 더 부각이 되고 단점은 약화되는

해가 될것이라고 하네요 어울려 놀기보다는 사색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집안에 좋은일도 많이 생긴답니다 돼지띠 운세는 평탄한 한해가 된거라고 하는데요 작은 어려움은 있겟지만 크게 흔들리는 일은 없을거라고 하네요 단 돈관리에 관해서는 신경을 쓰는게 좋다고 합니다 쥐띠 운세는 무난한 한해이지만 원하던 성과를 얻기는 쉽지 않다고 해요 마음을 비우고 소비를 줄이는 습관도 중요하다 합니다

 

소띠는 큰 에너지가 나타나서 뜨거운 한해를 보낸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실패가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상대방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급하게 결정하기 보다는 충분히 생각하고 결정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는 사랑에 빠지거나 결혼을 하게 되는 해라고 합니다 특히 호랑이띠는 2018년이 마지막 삼재인데 겸손하게 지내는것이 도움 된다고 하네요 토끼띠는 새로운 삶이 전환되는 시기이고 재물 운이 좋다고 합니다 용띠는 영원할것 같았던 일들이 새롭게 변화되는 시기이기도 하고 겸손하고 조심하는 태도로 예방을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뱀띠는 돈과 명예를 잡을 수 있는 해이다 이런 좋은 기운을 받고 싶다면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옳고 투자 같은 경우는 손해를 볼 수 있으나 좋은 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차분히 행동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양띠는 친구 가족 이웃과 충돌이 있을 수 있고 차분하게 마음을 먹고 일상을 지내는 것이 지혜로운 삶을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원숭이띠 평범한 해가 될것이고 인내심이 약해져서 주변과 부딪히는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노력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말띠 능력발휘를 제대로 하는 해 이고 돈도 잘 들어오는 해 입니다 결혼운 부부운도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닭띠 집안보다 밖에서의 활동이 더 활발해지는 시기라고 합니다 직장에서는 설득력있는 사람으로 눈에 띄는 해가 되기도 한다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