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18. 22:24
반응형

오랜만에 반가운 모습이네요 배우 노현희씨가 어머니와 함께 친정엄마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같이 여행을 떠난 모습이 방송을 하였는데요 요즘 뭐하고 지내나 궁금했는데 연극무대에서 활동중이었다고 하네요~ 예전에 티비에서 많이 나오고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그랬었는데.. 어쨋든 이번 친정엄마라는 프로에서 노현희씨 어머니의 고향 충남 예산으로 모녀여행을 떠났습니다

모녀가 같이 여행을 하면서 티격태격 싸우는 모습도 방영되긴 했지만 딸과 엄마 사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한번이 뭐에요 여러번 겪는 그럼 익숙한 모습이지요 뭐 ㅎㅎ 어쨋든 예당 저수지와 모교인 예산여고 등 방문하면서

여행전에는 몰랐던 엄마의 인생도 둘러보는 값진 시간을 즐긴거 같습니다 근데 노현희씨 얼굴이.. 많이 달라진듯한 기분이 드는건.. 또 성형을 한건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 모습이 많이 없어져서..

 

 

처음에 얼굴보고 누군가 했네요~ 그래도 여전히 이쁘시고 젊어보이십니다 노현희 나이는 1972년생으로 45세인데요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은.. 훨씬 어려보이더군요 신동진 아나운서와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한지 꽤 되었는데 아직 솔로이신거 같더군요 아직 젊으시니 좋은 인연 만나셨음 좋겠고 연기도 잘하시니까 드라마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면 반갑고 좋을거 같애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