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12. 1. 18:53
반응형

우와 벌서 12월1일이네요.. 2016년도 이렇게 저물어간다니.. 얼마전엔 기분이 좀 우울했었는데 오늘은 기분이 짱 좋아요! 조울증인가 ㅠㅠ 롤러코스터 타듯 내 감정 컨트롤이 잘 안될때도 있지만.. 우울하다가도 기분이 괜찮은 날도 있기 마련이니 견딜만 합니다 12월엔 크리스마스가 껴 있죠~ 늘 치킨이나 피자 같은걸로 자축하긴 했는데 올해는 왠지 케익이 넘 땡기는거 있죠 그래서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를 찾아봤어요 괜찮은거 있으면 하나 주문하게요

아직 케이스가 나오기엔 이르지 않을까 싶었는데 홈페이지 가보니 벌써 나왔더라구요~ 우왕! 넘넘 이쁜게 많더군요 시즌이 시즌이다 보니.. 화려하고 선물하기 좋은 제품도 많구요 요즘은 불황이라 고가 보다는 착한가격에 걸맞는

케이크가 준비된거 같아 반갑네요 부담도 덜되는거 같구~ 해피산타요정의 모카트리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모카맛 좋아한다면 추천해보고 싶어요

 

요세 부쩍 살이 찔려고 하는지 달달한 생크림이 땡기더군요 해피산타 떠먹는 딸기 이쁘긴 한데 제 취향은 아닌지라.. 산타가 찜한 우유롤~ 간단하게 잘라 먹기 괜찮아보이네요 19000원으로 적당한 가격!

 

갠적으로 깔끔하게 생긴 요거 맘에 들더군요 24000원.. 조금 고민이 되는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이긴 하지만.. 자주 사먹는거 아니니 한번쯤 선택해봐도 좋을거 같아요 트리와 산타모형이 넘 앙증맞아요~

 

요건 조금 작은 사이즈 같은데~ 레드벨벳 산타벨트 디자인이 특이하네요~ 칼로 속을 잘라도 벨타가 보인데요 겉만 발라놓은게 아니라는 뜻이죠 초코루돌프도 귀엽구~~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케익들 입니다 반반케이크도 이색적이네요 금방 질린다면 요런 두가지 맛을 선택해도 좋겠죠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케이크도 빠질 수 없죠~ 겨울왕국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인기 좋습니다 파스텔 톤의 하늘색이 넘 이쁘고 부드러워보여요 뽀로로는 아이들한테 최고의 선물이 될거 같고..

 

선물용도 있습니다 쿠키세트 나쁘지 않아보여요 조카생각이 문득 나는데 선물로 주고 싶네요~ ^^ 파리바게트도 예약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한번도 주문으로 구매해본적은 없어서..ㅎㅎ 아무래도 이날은 많이 구매하느라 미리 예약을 해야되겠죠? 저도 그날은 서둘러야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