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10. 14. 19:39
반응형

보통 집에는 거실에 티비가 하나인 가정이 대부분이죠~ 엄마는 드라마 보시는데 나는 가요프로나 예능을 보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혹은 1인가구는 티비를 굳이 사지않는 경우가 많은데 방송은 보고 싶을때 컴퓨터로 실시간 보기 찾아서 보시더군요 보통 sbs 온에어 무료로 시청하시던데 이 곳도 이제 유료로 바뀌고 있다는 소문이.. 하긴 세상에 공짜는 없다곤 하지만 아직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릴게요

 

 

사이트 주소는 밑에 붙여드릴거구요 제가 먼저 접속해봤습니다 AQ stream 이라는 사이트 인데요 sbs kbs mbc 등등 편리하게 잘 만들어뒀더군요~ 먼저 sbs 방송을 클릭해봤더니 안나오는 곳도 있어서 난감했습니다

현재는 stream4는 막힘없이 잘 방송이 되고 있네요 드라마 하는중~ 안보던거라 무슨 드라마인진 모르겠네요

 

 

 

sbs 온에어 모바일로도 볼 수 있어서 차타고 이동하는 시간이 길거나 급하게 챙겨봐야할 방송이 있다면 이 곳에서 봐두 되겠더군요 조금씩 로딩시간이 지연이 된다던가 끊김이 살짝 있는데 불편한 정도는 아니였어요 수신이 조금 불안정하면 연결이 안될 수 있을듯 합니다 MBC도 틀어봤어요 stream5 채널에서 잘 나오고 있습니다 야구하네요

 

 

 

KBS도 돌려봤어요 잘나옵니다 셋중에서 kbs 수신이 젤 빵빵한가 보네요 로딩시간 지연없이 채널 돌리자마자 나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모두 화질이 정말 좋아요 고화질 이에요 ^^ 이정도면 보는데 큰 지장은 없는듯 합니다 무료니까 더 좋구요 이제 TV가지고 서로 싸울일은 없겠네요~ http://aqstream.com/ 이 곳에서 방송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2016/10/13 - [정보/TIP] - 2016년 11월 손없는날 이사하기 좋은날은?

2016/10/12 - [컴퓨터정보] - 인터넷 방문기록 컴퓨터 검색기록 삭제

2016/10/03 - [연예소식] -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출연진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