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6. 9. 9. 01:04
반응형

한번쯤 들려봐야할 유적지 바로 우리의 아름다운 고궁 경복궁 야간개장 4차가 시작되었습니다 낮에 가도 아름드리한 경복궁이지만.. 밤에는 더 특별하고 멋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저는 낮에 보러는 가봤지만 역시 밤에는 못가봤어요 이번에는 가보고 싶긴한데 워낙에 경쟁이 심해서 늘 놓치기 일쑤랍니다 ㅠㅠ 관심있는 분들은 이번 경복궁 야간개장 4차 예매에 꼭 성공하셔서 관람해보시길 바래요 가족단위로 가도 좋구 연인끼리 가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

 

 

가을 시즌이라 선선한 바람 맞으며 구경하기 정말 좋을거 같아요 기간을 보면 1,2,3회차는 이미다 마감이 되었답니다 유일한 올해의 희망은 4차밖에 없는데요 9월24일부터 10월28일까지 진행되는 특별행사라고 하네요 시간은

오후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입장마감 시간은 21시라고 하니 잊지말고 기억하세요

 

티켓 예매하는 법은 옥션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하시면 된다고 해요 PC와 모바일에서 결제 가능하구요 입장료는 3000원 입니다 정말 초초초 저렴한 입장료.. 개인적으로 5000원 해도 될거 같은뎅~ 우리나라 고유의 문화재인데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 싶기두.. 무료관람 대상자는 만6세 이하 영유아와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등 입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좀더 자세한건 문의를 해보셔야 될거 같아요~ 한복 착용자는 무료라고 해요

 

경복궁의 가을 입니다 한 9월 중순이나 말에가면 요렇게 이쁜 단풍들 엿볼 수 있겠네요 향원정 너무 아담하면서도 아름답습니다.. 저 다리한번 건너보고 싶은..

 

<이미지출처 홈페이지에서..>

경복궁 겨울의 모습! 경회루의 강이 전부 얼고 눈으로 덮여있는 모습이 무지 아름답네요 왠지 쓸쓸한 느낌도 들구.. 2016 가을축제로 한번 방문해보면 색다를거 같애요 다른 계절엔 많이 가봤으니까 한번 겨울에 가봐야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