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4. 7. 1. 01:31
반응형

와우! 여름이다 ~ 빨리 떠나자

 

어느 덧 6월이 지나가고 7월이 다가왔네요.. 점점 시간이 빨라지는거 같습니다.. 그만큼 나이가 먹는 뜻이겠죠.. 세월이 야속해!

올해 장마는 조금 미루어졌다고 해요.. 그래도 빨리 시작하고 지나가야 본격적인 여름을 즐길텐데 말이죠 언제부턴가 여름축제가 많아진거 같애요 ~ 축제는 다른나라 이야기인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면 우리나라도 알게모르게 축제를 참 많이 하더군요

 

여름휴가도 떠나고 여름축제도 즐겨 보시는건 어떤가요? 다양한 축제가 많지만 7월이니까 7월 서울축제가 뭐 있는지 한번 알아봤어요 왜 서울이냐구요? 내가 서울 사람이니깐..헐 ~ 다음엔 다른 지역 축제들도 기회봐서 소개하도록 해볼게요

 

7월 서울축제 2014 물총축제

 

서울 마포구에서 7월쯤에 물총축제 행사를 진행중 이라고 합니다 ! 물총하니까 나 어릴적 여름에 프라스틱 물총에 물담아서 물총놀이 했던게 생각나네요 그때가 좋았는데..ㅎㅎ 요즘 아이들은 컴퓨터 게임이나 스마트폰 게임하느라 그런거 잘 모를거에요

흥미도 없을거 같고.. 아무튼 서울 마포구 신촌 연세로에서 물총축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행사소개

 

무더운 여름날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도심속의 피서로써 물총 하나만으로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컨텐츠와 웅장한 퍼레이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까지 올 여름을 화끈하게 보낼 수 있는 7월 서울축제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제 2 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로 만족도 면에서 높은 편이라고 해요

 

부대행사로는 물총 사격왕 사랑의 물총 물풍선 던지기 등등 예정

 

 

 

 

위 사진은 작년에 했던 신촌 물총축제 사진인거 같아요 보기만해도 완전 시원해보이고 즐거워보입니다 내가 조금만 젊었더라면 조오기 틈에 끼어서 신나게 놀텐데.. 이제는 체력이 바닥 ㅎㅎ

여름에 좋은 추억 만들고 싶은 분들은 친구 선배 동료 모두모두 끌고가서 시원한 물총샤워 해보시길 바래요

 

행사기간 : 2014년 7월 26일 ~ 2014년 7월 27일 양 이틀간 진행되구요

행사장소 : 신촌 연세로

공연시간 : 7월 26일 13:00 ~ 7월 27일 PM10:00 (공연시간을 보니까 꼴딱 밤을 새면서 노는 공연인듯 싶네요)

관람소요시간 : 본인마음 ( 어느정도 놀다가 지쳐서 집에 가고싶으면 가도 되는가봅니다)

연령제한 : 없음

이용요금 : 1차 얼리버드 15000원 (신촌 물총축제 입장료가 있습니다)

예매처 : 페이스북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watergunfesta

 

대충 요정도 간략하게 나와있는 정보입니다 좀더 자세한걸 알고 싶으시다면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될거 같네요

역시 여름은 축제의 계절인거 같습니다 날씨가 비록 덥지만... 그 외에 다양한 서울축제가 진행중 이더라구요 아직 7월초라 많이 안올라온거 같지만 8월 되기전에 다른 축제들도 올라올거 같으니 주시를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