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23. 8. 9. 11:22
반응형

방영하기전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우리 이혼했어요 프로그램 기억하시겠죠? 이 프로그램 시청률을 올리고 방송취지를 긍정적으로 바꿔준 일등 공신 커플이 있답니다 배우 나한일 모델 유혜영 부부에요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을 막 시작할때는 굳이 부부 사생활의 문제점을 다 보여줘야하나 부정적이었지만 이렇게 다시 재결합을 하게된 부부도 있다보니 나쁘지 않구나 싶습니다

특히나 과거 화려한 연예계 활동을 했던 유혜영 나한일은 영화, 드라마, CF광고에서 활약을 펼쳤고 패션쇼에서 아내 유혜영을 보고 첫눈에 반해 무풍지대 드라마에 캐스팅 해달라고 요청을 하면서 두사람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프로필

유혜영 나이 : 1956년 2월 21일생 67세

나한일 나이 : 1955년 10월 21일생 67세

가족 : 딸 나혜진

 

1989년부터 2022년 사이에 두번의 이혼 그리고 세번의 결혼을 한 셈이고 각자 인생을 살다 어렵게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된 케이스인데 과거 이혼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모두 남편 나한일의 사업실패를 이야기 했으며

사업과는 전혀 맞지 않는 사람이 자꾸 손을 댄것이 결국 문제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시간이 흘러 우리 이혼했어요 프로를 통해 만났고 변화하는 모습과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확인, 은혼식을 치루고 따뜻한 가정을 이루는데 성공했습니다

 

시간이 지난 어떻게 지내는지 재결합 근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부부는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는데 언제까지 주말부부로만 살수 없으니 결국 가족이니까 함께 살아야 될거 같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또한 예전과는 다르게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부부동반 출연은 물론 특히 유혜영은 모델출신으로 세월이 흘렀지만 늘씬한 몸매와 동안외모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패션에 관심있는 대중들의 주목을 톡톡히 받고 있습니다 어렵게 합친만큼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하며 행복하게 살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