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23. 7. 16. 21:02
반응형

전세계에서 미인을 뽑는 각국 대회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한국일보가 주최한 1957년에 제1회를 선보였던 미스코리아가 있는데 이 대회에 출전하는 참가자들은 자신의 미와 지성을 뽐내는 무대였으며 더 나아가 끼가 넘치는 참가자는 자연스레 연예계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현재까지도 미스코리아 대회가 열리는지 잘 모르겠네요 2021년을 끝으로 정보는 없는거 같습니다 1997년도에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하여 당당하게 진을 차지한 배우 김지연의 근황이 오랜만에 알려져서 관심을 받았습니다

프로필

김지연 나이 : 1978년 3월 1일 45세

가족 : 딸 이가윤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


김지연 역시 미스코리아 이후 연예계 활동에 집중을 했는데 지적인 외모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으며 주로 90년대후반부터 2000년대초중반까지 각종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습니다 신기한건 1998년도 전원일기에도 출연을 했던데 지금까지 전원일기 애청자로 회차를 대부분 본 저로썬 왜 기억이 안나는건지 ^^; 지금도 재방송을 하고 있으니 유심히 찾아봐야겠습니다

 

그 외에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LA아리랑, 베스트극장에 출연을 했고 가족오락관, 테마게임 예능방송에도 얼굴을 비췄습니다 김지연을 보면 자연스레 생각이 나는게 있죠 2003년에 배우 이세창과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렸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10년만에 이혼 소식을 알리면서 충격과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이혼이유는 별게 없었다며 사랑이 없는데 가정을 유지해서 살 필요가 있나 싶었고 남편의 인생에 내가 없어도 아무런 티가 나지 않았기에 허무한 마음이 들었다고 담담하게 털어뒀습니다

 

"상대방이 안정적인것 보다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좋아요"

 

김지연은 이혼을 한 후 새로운 사람을 만나 연애도 하며 바쁜 일상을 지내왔는데 한동안 방송활동을 하지 않아 궁금함을 자아냈던 스타였어서 최근 알려진 근황은 김지연의 다락방 유튜브채널을 개설해 운영중이고 연기가 아닌 쇼호스트로 활발하게 활동중임을 알렸습니다 다양한 방송에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