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과일 잘 안먹는 편이지만 딸기류는 엄청 좋아합니다 우연히 인터넷 서핑을 하다 보게된 이디야 신메뉴! 요즘 핫하다고 난리더군요 음료도 무려 5가지 출시되고 그중 시선을 사로잡은건 생딸기 팬케이크 입니다

 

설마 저렇게 사진처럼 딸기가 풍성하게 나오겠어? 실물은 다르겠지 싶었지만 먼저 발빠르게 먹어본 사람들 리뷰를 보니 꽤 괜찮은 데코에 맛도 좋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순간 딸기 덕후인 내가 안 먹어볼수 없기에 눈썹 휘날리게

동네 근처에 있는 이디야 매장에 갔습니다 듣기로는 이 제품을 만들기가 번거로워 하루에 판매하는 양을 정해두는 곳도 있던거 같아요 손이 많이가기에 알바생들도 만들기 두려워한다는 소문이...다행히 내가 간 동네 이디야는 주문을 받았습니다

이디야 커피 생딸기 팬케이크 가격 : 6900원

매장에 들어가서 혹시 팬케이크 주문 가능한가요? 물으니 가능하다는 대답을 듣고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이쁜 미니 케이크 박스에 담아주고 생크림과 칼, 휴지 등 따로 챙겨 줍니다 생각보다 비주얼이 괜찮다고 느꼈고 딸기가 조각으로 들어가 있지만 아낌없이 넣어준 느낌! 팬케이크는 6장이 쌓여있고 칸칸히 딸기쨈이 발라져 있습니다 매장에서 먹을 경우 생크림을 뿌려져서 나올지 모르겠네요


6900원이면 비싼 디저트에 속하긴하지만 한두번쯤은 기분 전환으로 먹기 좋습니다 빵만 먹으면 별맛은 없는데 딸기랑 생크림과 같이 곁들여 먹기엔 나쁘지 않았어요 딸기도 적당히 달달하고 일단 이뻐서 눈이 즐거워요 벌써 봄이 다가온 느낌! 여자라면 인증샷 남기는거 필수 이디야 커피전문점 잘 안갔는데 이번 메뉴로 다시 보게 되었고 앞으로 나올 새로운 제품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