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 커피전문점으로 자리잡은 스타벅스 자주 가는건 아니지만 생각날때마다 가곤 합니다 어플을 다운 받아 금액을 충전해놓고 주문하면 별이 차곡차곡 쌓이는데 그린과 골드레벨로 업그레이드 되면 매년마다 사용자 생일날에 톨사이즈 음료 교환권을 줍니다 이거 받는거도 나름 쏠쏠하다는~~

마침 생일쿠폰이 들어와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 받은후 접속하면 Order 를 통해 사이렌오더 주문이 가능합니다 예전엔 앱으로 주문말고 직접 주문을 했었는데 사이렌오더를 써보니 편하고 좋아요 그리고 생일쿠폰은 톨사이즈 음료밖에 주문이 안되지만 스타벅스

충전카드를 통해 천원 이상만 결제하면 별도 1개 적립받고 사이즈업해서 마실수 있어요 잘 모르는 분들은 헷갈릴수 있는데 처음이 어렵지 하다보면 쉬워요 먼저 Order로 들어가 주문할 매장을 선택해주어야 합니다

저는 제가 주로 잘 가는 곳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일단 사이렌오더는 주문이 완료된 이후엔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하게 주문을 해야하고 매장 근처에서 주문을 하고 찾아가는 경우 1시간 동안 보관해주고 이후에 찾아가지 않으면 폐기 된다고 합니다

스벅 생일쿠폰으로는 젤 비싼거 마셔줘야 이득이죠~ 6000원대 이상이면 오케이! 늘 그렇듯이 젤 좋아하는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선택합니다 톨사이즈 기준 6300원이에요 제 스벅카드에 4100원이 남아있는데 벤티 사이즈로 사이즈업하면 딱 천원이 더 결제가 됩니다 그러면 음료도 큰걸로 먹고 별적립도 하고 일석이조~ 결제는 쿠폰으로 했기에 천원만 썼어요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 입니다 예전엔 굉장히 커보였는데 이상하게 이젠 별로 안커보이는건 뭐죠 ㅎㅎ 지금은 그린레벨로 하락했지만 한때 골드였는데 어느순간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골드레벨이 뭐라고 걍 내비뒀더니 내려갔네요 다시 급 생각나서 요즘 천천히 유지하면서 올리고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