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4. 6. 23. 00:44
반응형

 

 

한강에서 치킨먹기!

 

 

주말에 여의도공원으로 놀러갔다 왔어요 여의도는 어릴적 자전거타러 정말 자주 갔었는데..

 

혹시 오래전에 가보고 안가보신분 계시나요? 시간내서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번에 새로 싹 바뀌었거든요 오세훈시장님이 한강 르네상스 만드신다고 하셨었는데

 

먼가 외국같이 멋지게 변신되어서 세련된 한강을 엿볼 수 있거든요

 

요즘엔 캠핑이 대세인지 주말에 한강공원가면 텐트가지고 와서 편하게 쉬고 놀던데..

 

너무 부럽다구요 흑.. 저희커플도 얼마전에 텐트샀지만.. ㅎ

 

조만간 다시 한강가서 텐트치고 놀거같애요 그때 또한번 포스팅 올리도록 할게요!!

 

자전거타고 놀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언제부턴진 모르겠는데

 

여의도 치킨배달이 가능하더군요~ 오호 역시 한국은 배달의 민족이에요 ^^

 

다른나라가면 우리 한국처럼 배달문화가 없데요.. 우리나라는 돈만 많으면 살기좋은 나라에요 ㅋㅋ

 

여의나루 입구에 나오자마자 한강 치킨배달 시켜먹으라고 전단지를 엄청 많이 손에 쥐어줍니다

 

한10장되나?? 그 치킨전단지에서 괜찮은 곳을 골라보기로 했어요

 

이왕 돈주고 시켜먹는거 맛있고 괜찮은델 시켜야 후회가 없을거 같기에..

 

전화를 한 후 약 30분정도 걸린다고 하여 흔쾌히 기다린다고 콜~

 

30분후 핸드폰번호로 전화가 오는데 어디쪽으로 오라고 하면 그 곳으로

 

치킨을 받으러 가면 된답니다~~

 

그중 처갓집 양념통닭인가? 그 곳에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에 콜라도 주고 감자튀김도 주는 세트로..ㅎㅎ

 

저는 세트가 너무 좋아요 주문하기도 편하구

 

 

 

 

 

처음으로 여의도 치킨배달을 시켜먹어보네요 ~

 

한강공원에 놀러올때마다 많이들 드시는거보고 너무 먹고 싶었는데 소원성취했어요 ㅋㅋ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영돈PD의 유행어를 날려주시고 시식시작!

 

저희는 뼈없는 치킨 시켰는데요 ~ 의외로 맛있었어요!

 

치킨살도 실하고 도착시간이 좀 걸렸는데 따끈따끈하니 딱딱하지도 않고

 

감자튀김은 조금 눅눅했지만.. 메인인 치킨이 정상이라 만족!

 

저는 사실 좀 걱정했거든요 워낙 한강 치킨배달 가게들이 많으니까

 

대충튀길줄 알았는데.. 뭐 저희가 주문한곳이 서비스가 좋았던곳 일수도 있지만

 

어쨋든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니까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조만간 또 한강공원 놀러가면 시켜먹으려고요 ㅋㅋㅋ

 

가족단위나 친구 연인들 많이 오시던데 주말에 시간내어서

 

들려보세요 종종 공연도 하더라구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