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21. 7. 21. 13:18
반응형

커피를 잘 안 먹었었는데 몇년전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흠뻑 빠져서 여름마다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어느새 치아가 누래진걸 확인했습니다 꼭 커피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나름 하얀 치아였는데 누래진거 보니까 속상해서 페리오에서 나온 클라이덴 치아미백 프로그램을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약 1년전인가? 세일할때 반신반의로 구매해서 써봤는데

큰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나름 하얘지는걸 경험했어서 그나마 나은거 같아 재구매했어요 요즘은 미백치약도 잘 쓰고 있는데 솔직히 효과는 없는거 같아요 치과에서 받는 화이트닝도 그때뿐이라는 말도 있어서 큰돈 주고 화이트닝 받기엔 고민도 되는데요 치아 미백에 관심

있는 분들은 요거 한번 써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정가 2만원이 좀 넘는 금액인데 할인해서 14900원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이 작은 미백제가 2만원이 넘어가면 결코 싼건 아니라 부담은 되지만 치아만 하얘질수 있다면 도움이 된다면 아깝지 않은 금액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2~3일째부터 효과가 조금은 보였어요

 

뒷면에 사용 설명서가 적혀 있어요 장점도 있지만 단점이 치아에 바르는 미백용액은 많은 반면에 붙이는 패치가 딱 5일치만 있어서 아쉬워요 뭐 박스에도 5일치라고 써 있긴한데 패치에 비해 용액만 많더군요 차라리 용액을 좀 줄이고 패치를 2장정도 더 넣어서 판매했더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제가 산건 구버전이고 새로 나온거에는 용액을 줄인거 같긴해요 패치가 늘어간건 모르겠는데

 

미백제를 치아에 충분히 바르고 패치를 붙인후 1시간30분동안 있어야 합니다 처음엔 이 시간을 버티는게 넘 힘들었어요 미백제가 비말이랑 섞여서 흐르고... 목으로 넘어가고 이번엔 몇번 해본 경험이 있어서 그런가 수월합니다 할만해요 5일치 다 써보고 효과가 좋으면 한달에 한번씩이라도 사용해서 관리를 해볼까 합니다 이제 커피를 줄여야겠어요 엉엉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