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20. 11. 28. 15:07
반응형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조금씩 마무리 됩니다 올해는 우한폐렴이라 쓰고 코로나라고 불리는 것 때문에 한해가 망친 기분이 드네요 2020 원더키디 만화처럼 지구의 종말은 오지 않았지만 ㅎㅎ 12월 하면 크리스마스를 빼놓을수 없는데 그땐 가족끼리라도 오붓하게 케익 자르며 보내는것이 가장 뜻깊은 날 같습니다



각 제과점에서는 케익 만들어 내느라 바쁜 시기인데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익 예약이 떳네요 코로나로 비대면 시대라 어플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배달의 민족과 카톡으로 주문하기 해피오더에서도 주문이 가능하고 최대 20~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어플로 들어가면 확인할수 있습니다 편하게 


카톡 주문하기가 좋아보이네요 올해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익은 어떤게 나왔을지 기대가 되는데 크게 작년과 다르지 않은듯 해서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빨리 빨리 주문을 해야만 크리스마스날에 케익을 즐길수 있겠져~


파리바게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케이크 갠적으로 생크림에 딸기 올려진거 좋아하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서 ㅎㅎ 기대됩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케익을 좋아한다면 요런 캐릭터 케이크~ 아이들을 위한 케익도 준비되어 있던데 좀더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