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20. 8. 7. 14:27
반응형

90년대 7인조 그룹으로 활동했던 잉크를 기억하시나요? 아주 짧게 활동을 했지만 임팩트는 강하게 남은 그룹이라 아실 분들은 아실거에요 잉크 그룹에 소방차 이상원 씨도 함께 있었죠 다른 멤버들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혼혈이자 등 튀기는 춤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은 이만복 씨가 생각납니다


종종 90년대 가수들이 회자될때마다 이분은 뭐할까 궁금했는데 한국에서 쭉 지내왔었다 하네요 잉크는 1992년도에 데뷔를 했는데 소방차 정원관 눈에 띄어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당시 7인조라고 하면 흔치않았죠 이만복 나이는 1973년생으로 만47세입니다 혼혈인 어머니와 흑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고 한국에서 자란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어릴땐 축구선수로 활약을 할 만큼 운동에 재능을 보였지만 춤추는게 좋았고 그렇게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워낙 끼가 많고 귀염성있는 외모라 잉크로 데뷔하기전에 광고를 많이 찍기도 했습니다 그는 결혼을 했지만 2007년도에 이혼을 했다고 하고 자녀는 20살된 아들과 15살된 딸이 있다고 합니다



2002년도에 새로운 그룹으로 활동하려했지만 잘 되진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뚝이처럼 다시한번 도전하기 위해 일어선 그는 첫솔로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중입니다 세미트로트 풍의 돈나고 사람 났냐 라는 곡이라고 하네요 재기에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