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12. 3. 14:13
반응형

98년도에 데뷔를 해서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많은 아티스트에게 사랑을 받았던 가수 이소은 1996년도에 ebs 창작가요제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본 윤상이 그녀를 찾아 데뷔를 시켰고 이승환의 도움으로 앨범을 내었다고 합니다

이소은의 1집 기억나네요 작별이란곡 발표하자마자 상위권 진출은 물론 입소문이 자자했습니다 그 이후 김동률이나 임창정 토이 앨범에 참여를 해서 본인의 실력을 인정 받기도 했습니다 총4집까지 발매를 했는데 특히

키친, 닮았잖아, 오래오래 이 곡을 너무 좋아해요 요즘도 듣고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곡이라고 해야할까요? 이소은 나이는 1982년생으로 만37세입니다 노래도 잘하지만 똑똑하기까지 한 그녀는 그야말로 엄친아로 통하기도 하는데요 외국변호사가 되기 위해서 메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유학을 했고

 

이후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해서 변호사 자격까지 취득을 했고 법조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엔 결혼을 하여 품절녀가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남편은 평범한 회사원이고 미국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