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추천2018. 12. 24. 13:17
반응형

2018년이 엊그제 까진 아니어도 아직 더 남아있을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 이제 놓아주어야 할때가 다가오네요 믿기지 않습니다 ㅎㅎ 내가 또 한살 더 먹는다니.. 늙는다니!! 이맘때쯤 드는 생각은 열심히 무언갈 해볼껄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새로운 해가 오면 늘 하는게 있죠 사람들은 거기서 거기 인가봐요 다 비슷하더라는.. 바로 신년운세를 보는건데 2019년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어플이 있고 유용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종종 깔아놓고 보고 있고 대체로 후기보면 무료이긴 하지만 정성스럽게 나와있습니다 어느정도 맞는 부분이 있구요 점신 이라는 어플 입니다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유료고 다른 하나는 무료이긴 하지만 공짜로 받는것도 나쁘지 않고 재미로 보기에 괜찮더군요 아이폰에도 있고 안드로이드에도 있습니다 점신2019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신년운세와 무료토정비결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한해 운세를 보려면 정통사주를 보시는게 좋고 애인과의 궁합을 볼수도 있습니다 새롭게 나온게 관상 이긴한데.. 이건 잘 맞지 않는거 같아요 정통사주에 생년월일을 넣고 보면 성격과 타고난 사주 그리고 재물운 마지막에 정리해서 총운까지 일목요연하게 잘 나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고요 사주라고 해서 100% 다 맞는건 아니니 반만 믿고 가볍게 즐기심이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