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추천2018. 2. 4. 13:31
반응형

예전에 밤새도록 모두의마블 맨날 했었는데.. 안들어간지 어언 1년정도 되었나? 급 생각나서 오랜만에 접속해봤습니다 복귀유저라고 S+ 캐릭터와 행템이 주어졌네요~ 그외에 다이아도 주고.. 근데 하다보니까 워낙에 고수들이 많아서 이 캐릭터로 유지하기에 너무 버겁더군요 왠만해서는 거의 지는 게임이고.. 탐나는 캐릭터와 행템이 있는데 얻기가 어려워서 고민했는데 별사탕으로 구할 수 있겠더라구요

 

모두의마블 별사탕 얻는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하지만 부지런해야 하고요 귀찮은거 싫어하는 사람은 금방 포기할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시간이 좀 걸려서..ㅠㅠ 모마 복귀하면서 얻은 유저 캐릭터 카드는 다크 스쿨드 입니다

물론 S+ 이구요 현재 별사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는 마히로&행템2종 입니다 별9800개 있으면 교환이 가능해요 저는 약4000개라 아직 멀었죠.. 어쨋든 별사탕 얻는 방법으로는 모두의 클래스 하루에 5판 하면 250개 얻을 수 있습니다 한게임당 50개씩 주어져요 이벤트로 행템도 올라오곤 하는데 요즘 쎄져서 천찢 (천사카드 찢어버리는) 아이템이나 랜드마크에 소환하는 아이템 때문에 게임할 맛이 안나긴 합니다

 

 

그리고 미션에 들어가면 복귀한정에 단계별로 미션이 많은데 할때마다 별사탕 100개씩 줘요 제일 마지막 단계에서는 아마 1000개 줄거에요 별사탕도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음 좋은데 어휴.. 복귀일일이나 이벤트 란에서는 별로 없어요 별사탕 주는 혜택 없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세계여행 떠나는거에요 다 떠나지 말고 지도 찬찬히 둘러보면 별사탕 주는 나라 있거든요 그거만 골라서 ㅋㅋ 하고 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일 수 있잖아요 빨리모아서 새로운 캐릭터나 행운의 아이템 얻어서 게임 좀 제대로 하고 싶네요 그 외 별사탕 얻는 방법은 다이아를 구매하거나 소비하면 주고 참피언 리그 게임하면 주기도 하곤 합니다 이대로 꾸준히 하면 일주일에 8~9000개는 모을 수 있지 않나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