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추천2017. 6. 11. 00:57
반응형

생각해보니까 티스토리 블로그에 아이폰 보정어플로 유명한 아날로그 도쿄 필터후기를 안남긴거 같아서 부랴부랴 남겨보아요~ 아이폰으로 바꾸고 나서 사진찍는 재미가 부쩍 늘었습니다 ㅎㅎ 아이폰은 사진이 잘 나오니깐용 어쨋든 여러 보정 어플이 있잖아요 보통 무료필터를 많이 쓰는데.. 저도 그랬지만 아날로그 시리즈중 도쿄를 구매해봤어요 보통은 아날로그 파리 많이 사든데 분홍분홍한게... 사랑스러움 근데 너무 유행탈거 같아 무난한걸로 선택했구요 어떤 분들은 시리즈로 전부 구매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다른건 모르겠으나 한두개 정도 있으면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요즘은 거의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사진찍고 보정하시니까요

 

보정 전과 후를 많이 올릴려고 했는데 원본사진이 거의 없드라구요... 먼저 얼마전에 먹은 피자헛 피자 입니다 왼쪽이 아날로그 도쿄 사진필터 사용전 오른쪽은 사용후! 훨씬 색감이 쨍하고 선명하니 이쁘죠~ 따로 포토샵 할 필요가

없습니당 ㅎㅎ그리고 필터 씌우고 따로 선명도 컬러감 수치로 조절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애요 갠적으로 좀더 만져주는 편이랍니다 ^^ 가격은 환율에 따라 다르겠지만 1300원 정도 하지 않나 싶어요~ 추후에 아날로그 다른 시리즈 하나 더 사볼려구요 보통 음식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필터 종류가7가지 정도 있지만 사실 다 쓰진 않고 고정적으로 쓰게 되는게 있습니다 2~3개정도.. 아날로그 도쿄라고 해서 도쿄 감성? 그런게 강할줄 알았는데 솔직히 그런 느낌이 드는건 배경이 얼추 맞아줘야 그런 느낌이 잘 사는거 같아요 일반적인 사진은 그냥 무료 보정 어플이랑 별 다를게 없어보여요

 

 

요건 약간 분홍분홍 하게 나왔네요.. 보정한거에요.. 보정전은 좀더 어둡고 색감이 칙칙하답니다ㅠㅠ그래도 맘에 드는건 보통 원본에서 보정한번 거치면 화질이 구려지고 깨지던데.. 이건 그런게 덜해서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간직하고 싶은 사진은 컴터로 불러와서 인화를 하거든요 근데 컴퓨터 모니터로 보면 그리 화질이 구리지 않고 화소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네요

 

 

왼쪽이 보정전 오른쪽이 후 훨씬 낫죠? ㅎㅎ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