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12. 10. 13:31
반응형

지금은 대부분 걸그룹이 청순 아니면 섹시함을 무기로 활동을 하지만 90년대엔 정말 다양한 실험을 했던거 같습니다 그 당시 파격적인 컨셉인 인도풍으로 밀고 나갔던 샤크라 4명이 활동했지만 단연 눈에 띄었던건 황보였었죠~ 우리학교 선배였는데 ㅎㅎ 실제로 학교에 방문해서 직접 봤는데 키는 아담하지만 까무잡잡한 피부에 눈은 엄청크고 오밀조밀하니 이쁘게 생겼었죠~

역시 연예인은 뭔가 다르긴 다르구나 싶었답니다 지금은 더 이뻐지신듯.. 역시 여자는 외모가 이뻐야.. 본명은 황보혜정 입니다 나이는 만38세 입니다 샤크라 갠적으로 노래도 좋았는데 해체한다고 나왔을때 엄청 반대를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결국 해체 수순.. 그래도 지금까지 방송일을 하는건 려원과 황보 둘뿐인거 같네요

캐스팅 비화가 특이한데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순전히 인도인과 닮은 외모덕이었고 인도컨셉 그룹을 만드는 중인데 그 중 딱이라 생각해서 연습생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활동을 하는 모습이나 평소에 봉사도 많이해서 그늘이 없어보이지만 2016년도 사람이 좋다 방송에 나올 당시 아빠는 뇌출혈로 쓰러지셨고 엄마는 위암 수술을 하신 상태이지만 그럼에도 아빠의 병간호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나름 말을 안하지만 고충이 있었던 것 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상처를 입은일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안타깝기도 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홍콩에서 생활을 잠시 했었는데 그때 오롯이 자신의 힘으로 어학원을 다니며 공부하고 월세를 내기위해 식당 알바부터 단역 모델일까지 일을 하기도 했다 합니다 그 생활을 하면서 소중한 행복을 깨닫게 되었다는 그녀는 현재는 방송일을 간간히 하며 상수동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하네요 연예인 이지만 소소한 일에도 감사함을 느끼며 사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 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