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12. 14. 12:00
반응형

지금은 그야말로 아이돌 전성시대 라고 할 만큼 전세계적으로 한류가 대세죠~ 한때는 아이돌 외에 발라드 가수 등등 다양하게 인기를 누리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거의 활동도 뜸하고 인기가 사그라들긴 했지만 여전히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조성모~ 1998년 To Heaven 이라는 곡으로 데뷔하자마자 스타가 되었죠 뮤직비디오에 김하늘 나왔었는데... 추억이다 정말 ㅎㅎ 근데 조성모가 발라드 가수로 데뷔하기전 댄스 그룹 사천사 멤버로 활동을 하기도 했었다 하네요~

근데 춤을 못춰서 퇴출 당했고;; 사천사 라는 그룹은 데뷔도 하기전에 준비과정에서 해체를 하고 말았습니다 안타깝네요.. 무대에 한번이라도 서보고 해체했음 좋았을걸.. 근데 댄스의 욕심을 버리지 못했던건지 다짐 이라는 댄스곡에서 약간의 춤을 볼 수 있죠 그 노래 신나고 좋은데.. 조성모 나이도 어느 덧 불혹을 넘었습니다 1977년생

만 41세 입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피부가 하얗고 모공한 점 없는 피부라 어려보이기도 하지요 잘생겼어요 여전히.. 그는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를 하면서 큰 화제를 몰기도 했는데요 2010년 부인 구민지 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3년동안 만나오면서 결혼을 한것인데 갑작스러운 발표가 아니라 그 전부터 교제를 해왔고 시기가 와서 발표를 한 것 뿐이라 전하기도 했습니다

 

2009년도에 어느 방송에서 다리 부상을 크게 당한적이 있는데 병원 교수가 다리를 절게 될지도 모른다고 했고 그 부상으로 공백기 겸 휴식을 취하던 중 아내 구민지 씨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다리를 절지도 모르는데도 옆에서 지켜주고 보살펴 주기 위해 결혼을 결심한 아내에게 그 사랑을 보답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아내와 결혼 조건으로 조성모 빚을 갚아준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2015년도에 태어난 아들 조봉연이 있는데요 아빠를 똑 닮은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