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정보2018. 11. 19. 18:01
반응형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면서 자동으로 깔려있던 맥아피.. 근데 한 몇달 쓰고 무료가 종료되었는지 유료로 결제해서 쓰라고 하길래.. 삭제할까 하다가 인터넷에서 mcafee 잘못 삭제하면 망가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겁나서 그냥 냅뒀습니다 그리고 안랩을 무료로 깔아서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자꾸 컴퓨터 켤때마다 돈내라고~ 하고 이상한 창 같은거 떠서 삭제하기로 결심 했어요

 

삭제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저는 윈도우 10 기준으로 설멍을 하자면~ 제어판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제어판 못 찾겠으면 노트북 하단 돋보기 모양 누르고 제어판 검색하면 나옵니다 저는 이미 삭제를 한 상태여서

블로그에 글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캡쳐를 못 했는데요 어쨋든 하는 방법은 동일 합니다 아참 맥아피 삭제하면 다른 무료백신 깔으셔야 합니다 알약이나 안랩이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검색해서 들어가 준 후에 mcafee 라고 써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제거가 있거든요 제거 누르고 삭제하시면 됩니다 좀 오래 걸리는데 그래도 참고 삭제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오히려 삭제하고 나서 컴퓨터 속도 빨라지고 인터넷 창 처음에 뜨는것도 빨라졌거든요 저 맥아피가 용량도 엄청 잡아먹고 느리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외국게 다 좋은것도 아닌가 봅니다 삭제안하고 냅두면 노트북 켤때마다 지네 회사 창 뜨면서 빨리 결제하라고 닥달하는데 한국거보다 더 심하단 생각도 들거든요... 삭제가 안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지워졌고 속이 후련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