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정보2018. 6. 7. 16:18
반응형

노트북을 사용한지 7년정도 되어갑니다 그 전에는 레노버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오래 쓰기도 해서 삼성노트북5 로 바꿨습니다 제품명은 NT550EAA-k28w 입니다 나온지 얼마안된 신제품이라고 해서 좋았어요 지금까지 항상 시즌 지난 전자제품만 써왔던지라.. 잘 사용하고 있는데 어느 날부터 이런 오류창이 뜨기 시작하네요

 

항상 컴퓨터를 종료할때 이 창이 뜹니다 samsung settings Expansion pack 창이고 0xFFFFFFFFFFFFFF 메모리가 read 될수 없다는 알 수 없는 말만.. 일시적이겠지 했는데 계속 그러길래 아무래도 저 삼성셋팅 하는 뭔가가 문제가 있는거 같아 오류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제어판으로 가서 복구를 해도 안되길래 과감하게 삭제를 하고 다시

깔려고 삭제를 했습니다 지우니까 그제서야 안 뜨더군요 그리고 다시 재설치를 했는데 또 저 오류창이 뜨네요.. 삼성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남겨둔 상태이긴 하나.. 저 셋팅팩이 업데이트 되면서 뭔가 충돌한다 느꼈습니다 삼성 셋팅창을 없애버리면 나중에 노트북 시스템을 조정하기 어려워 질거 같아 고민은 되고.. 뭔가 해결책은 없고

 

그래서 그냥 제가 쓰는 방법은 다음 업데이트 수정되서 올라올때까지 그냥 노트북 종료할때마다 같이 클릭해줘서 꺼주던지 아니면 samsung settings 프로그램을 삭제 해주고 나중에 필요할때 다시 재설치 해서 쓰던지 그 두가지 방법밖에 없는거 같아요 저는 굳이 설정을 한번 해둠 잘 안바꿔서 일단 삭제해버린 상태입니다 지우니까 종료할때 오류창이 안뜨네요;;; 삼성세팅팩이 있어야 하는데 나중에 배터리 충전량을 조절 한다던지 노트북 전원을 키는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 한달후에 재설치를 해보기로.. 다시 설치하는 방법은 삼성노트북 켜면 하단 작업표시줄에 톱니바퀴모양에 s자 그려진 그림버튼 누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