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8. 10. 30. 21:40
반응형

90년대 초반에 한창 잘나갔던 개그맨 홍기훈 그때는 훤칠한 외모로 여성팬들에게 인기가 많았죠 저도 좋아했던 개그맨인데 요즘은 거의 방송을 안하시더군요 특히 김국진과 테마게임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스타급으로 성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은 테마게임 같은 예능 같은게 전혀 없네요

한번쯤 하면 신선할거 같은데 ㅎㅎ 홍기훈의 나이는 올해로 50세 입니다 세월이 참 빠르네요 본명은 오희태 라고 하네요 본명이 있는줄 이제서야 알았어요;; 과거 배우 이아현과 연인으로 발전했던 일이 있었지만 이아현을 폭행하는 사건으로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까지 폭력을 휘두르는 둥 이미지가 급 추락했고 방송활동을 거의 접은

상태였었습니다 최근 근황이 궁금한데 오는 11월 3일에 결혼을 한다고 알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아현 씨는 재혼으로 현재 가정을 이루어 잘 살고 계시죠 홍기훈과 결혼을 하는 예비신부는 일반인 이라고 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조심스럽게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비연예인이라 신상을 공개하기가 부담스럽다고 밝혔는데요 예비신부 나이는 홍기훈 보다 어리지 않을까 싶네요 30대중후반 에서 40대초반 일거 같은 예상을 해봅니다 방송복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생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축하드리고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