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8. 10. 25. 19:03
반응형

처음에 연애의 맛 프로그램 방영한다 했을때 과연 잘 될까? 시청률도 잘 나올까 싶었는데 아내의 맛에 이어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고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청률이 꽤 잘 나오는듯 하더군요 대중들이 연애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하긴 찬바람 불기 시작하니.. 연애하기 좋은 계절이지요!

김종민, 김정훈, 이필모 모두 소개팅을 했고 짝을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와중에 구준엽은.. 왜 소홀해지는건지 몇주째 나오질 않더라구요..ㅠㅠ 근데! 드디어 구준엽 소개팅녀가 공개 된다고 합니다~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이름은 오지혜 라고 하고 미모의 베이커 라고 알려졌습니다~ 베이커라..어떤 직업인걸까요?

잘 모르겠네요 자세한건 방송을 보며 두 사람이 데이트 하면서 차차 알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아직 나이 라던지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구준엽의 나이는 올해로 50세 이십니다.. 빨리 결혼 하셔야지요~ 마지막 연애가 20년전 이라고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 과거 꽃보다 남자 중국판에 출연을 한 영화배우 서희원과 열애를 하기도 했지요~ 그때 헤어지고 안 만나신건...? 아니겠...?

 

어쨋든 이제 나이가 어느 정도 찬 후에 소개팅을 하며 사람을 만나는 자리라 외모보다는 편안한 분위기 상대방의 인격이 더 중요하게 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오지혜는 머뭇거리다 한번 실패후 사랑이 두려웠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구준엽 역시 이혼가정에서 자라 결혼에 대해 두려움이 있었다고 밝히면서도 이제는 두려움이 없어졌다고 용기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왠지 소개팅녀 분이 수수하고 차분해 보이며 구준엽 또한 묵묵한 성격이라 좋은 사람 같아요 잘 어울릴거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