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8. 10. 13. 14:03
반응형

싸이월드 한창 할 시기에 bgm 도토리로 엄청 샀던 기억이 납니다 벌써 그것도 추억이네요 싸이가 망할줄이야... 어쨋든 그 당시 비지엠으로 상상밴드 피너츠송 노래 많이 걸어났었는데..ㅎ 그 밴드 보컬이 베니 였잖아요 노래도 잘하는데 얼굴도 이쁘고 무엇보다 동안 이미지를 갖고 있구요

몰랐는데 결혼을 했더라구요 배우 안용준 씨와 2015년도에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어엿한 부부 사이라지요 근데 이 두부부가 화제인것은 바로 연상연하 커플이기 때문인데요 베니 나이는 올해로 1978년생 40세 입니다 남편 안용준은 1987년생으로 30세 인데요 나이차는 10세 입니다 뭐.. 별로 차이 안나는데 다른 남자연예인

들은 거의 10살 이상 차이나고 그러잖아요 ㅎㅎ 근데 놀라운건 베니가 워낙에 동안이라 얼굴만 보면 연상연하 커플이 아닌거 같습니다 베니는 어느 방송에서 남편을 만나게 된것에 전생에 나라를 구한거 같다라고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좋다는 뜻 이겠지요

 

결혼을 결심하게 된것 시아버님이 돌아가시기 전 음악을 하는 니가 이쁘다며 자신의 아들을 잘 부탁한다고 했던것 그 뿐 아니라 당시 남자친구가 나약해져 있었는데 내가 아니면 붙잡아줄 수 없을거 같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결혼을 하고 두분다 안정감을 찾은거 같습니다 배우 안용준은 원래 중학교때 까지 쇼트트랙 선수 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된것이지요 두 사람은 데이트도 자주하고 자선행사에도 참여하며 사회에 기여를 하는 활동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