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8. 18. 12:18
반응형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종횡무진 하고 있는 배우 윤지민 개인적으로 히트 라는 드라마 작품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잊을 수 없는거 같습니다 지금은 연기자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과거 1996년도에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델쪽이라 큰키와 작은얼굴 매력적인 몸매까지 개인적으로 서구적인 느낌이 드는 스타라 생각이 되네요 소위 헐리우드에서 활동중인 배우 김윤진 같은 그런 분위기 랄까요?? 영어가 된다면 그쪽으로 도전해봐도 좋을거 같은데 윤지민의 본명은 윤지영 입니다 예명에서 크게 달라진건 없는듯 하네요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0세

입니다 근데 연예인들은 정말 관리를 잘하는건지 40에서 50대까지 어쩜 그렇게 몸매도 탄탄하고 피부도 좋은가 모르겠네요 특이점은 가수 일락 과 사촌사이라고 합니다~ 일락 좋아하는데 요즘 근황이 궁금하네요 윤지민은 2013년도에 남편 권해성과 결혼을 했습니다 사실 언제 결혼을 한지도 몰랐었어요... 워낙 연예계 스타들도 많고 결혼소식 이혼소식 열애소식 하도많이 터지는 바람에.. 다 알기도 힘든거 같습니다

 

어쨋든 두 사람은 2011년도 청혼 이라는 연극 작품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고 2년동안 열애를 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2살 이라는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남편 권해성 씨 원래 본명은 권민 이지만 개명을 한것이라 합니다 또한 사실 연예계 쪽 사람을 만나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극이 거의 끝날무렵 아내 윤지민과 웨당화보를 같이 촬영하게 되었고 화보장면중 서로 머리를 맞대는 순간이 있었는데 그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거 같다고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두 부부 사이엔 슬하의 이쁜 딸 하이를 얻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