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7. 3. 11:52
반응형

걸그룹 중에서 애프터스쿨 좋아했는데 어느 덧 이제 활동이 거의 없는거 같아 너무 아쉬워요 애프터스쿨 멤버중 유이랑 가희 주연 리지 이렇게 있었을때가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각자의 솔로 활동이 더 많아진거 같습니다 리지는 활동명을 박수아로 변경후 연기자로 활동한다고 밝혔는데요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시작하기로 했다 합니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작품에서 주연급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극중 여배우 진세라는 건강하고 활발한 이미지의 캐릭터인데

박수아와 잘 맞아떨어지는게 그 이유 였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리지는 가수 활동을 했을때 더 많이 알려지기도 했지만 간간히 배우활동도 하면서 연기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2011년도에 시트콤 몽땅 내사랑 드라마 아들녀석들, 앵그리맘, 웹드라마 모모살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리지가 활동했던 애프터스쿨 외에 오렌지캬라멜도 정말 좋아했는데 이제는 무대에서 노래하며 춤추는 모습은 볼 수 없겠네요.. 아쉽지만 연기의 길을 걷기로 했다 하니 응원 해줘야겠습니다 리지는 귀여운 외모로 카라의 한승연 비슷한 외모를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그동안 조연으로 배역을 맡아왔는데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에서 주연을 맡았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리지 박수아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6세 입니다 생각보다 많지 않은 나이네요 활동을 많이해서 20대 후반정도 된줄...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