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5. 19. 18:32
반응형

당신은 모르실거야 부터 발표하는 곡 마다 히트를 했던 가수 혜은이~ 저는 그때 시절이 아니긴 했지만 그녀의 노래들은 지금도 많이 회자되고 있죠 가끔 들을때마다 지금 들어도 참 좋다 싶습니다 특히 열정 이라는 노래를 좋아했어요 가수 코요태가 리메이크 하기도 했죠

혜은이 본명은 김승주 입니다 나이는 만61세 입니다 그녀의 가족들은 모두 음악쪽에 몸을 담고 있습니다 사촌동생김승미는 음악그룹 서울패밀리 보컬로 활동중이고 김승미 씨 남편 또한 보컬 김윤호 라고 합니다 혜은이의 남편은 다들 아시는 배우 김동현 입니다 하지만 남편의 빚보증 그리고 사업실패로 재산을 탕진하는 바람에 생활이

힘들어졌다고 합니다 빚만 200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빚을 꿋꿋하게 독한 마음을 가지고 10년동안 갚아나갔다고 합니다 돈을 주는 곳이 있으면 싫은곳이 있어도 악착같이 가서 노래를 불렀다고 털어두었습니다 이런 아내의 고생으로 남편 김동현은 고개를 들 수 없었고 아내가 지금까지 내조를 했다면 이제 당신을 위해 외조를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혜은이는 전 남편 사이에서 딸이 있었는데요 이혼을 하면서 데리고 오지 못한채 헤어졌다고 합니다 첫남편 최정수와 이혼한 이유는 학대였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사기혐의로 구속되고 마약을 하는둥 사생활이 좋지 않았습니다 지금의 남편 김동현은 딸을 데려오려고 애썼고 프랑스에서 공부하다가 왔는데 너무 행복해 하더라며 보기 좋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빚과 이혼으로 마음고생 많이 하셨는데 이제는 걱정 놓으시고 꽃길만 걸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