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5. 17. 11:33
반응형

드라마 한지붕세가족 기억하시는 분들 계실까 모르겠네요~ 전 어릴적 어렴풋이 보고 살짝 기억이 납니다 배우 최주봉은 그 드라마에서 세탁소 집을 운영하는 만수아버지로 유명했습니다

최주봉 나이는 1945년 9월 21일로 72세 입니다 우와.. 어느 새 세월이.. 얼마전까지만 해도 숙취해소 음료 CF광고로 출연을 하시던데.. 충청남도 예산에서 태어났습니다 특이한 점은 군입대를 2번이나 다녀왔다고 하네요 본격적인 배우로 데뷔를 하게된건 1969년 연극 퇴비탑의 기적이라는 작품이었고 그 이후 드라마 한지붕세가족 왕룽일가

등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왕룽일가 에선 쿠웨이트 박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 배역으로 여성 팬들이 많이 생기기도 했고 수표를 들고 찾아와 교제하자는 여자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연기 꿈을 위해 아내와 어머니가 많은 지원과 응원을 해주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그도 남자가 제일 언쩒을때가 아내에게 무시당할때라고 털어두었습니다

 

이어 무대에서 공연을 한 후 아내가 수고했다고 말해주면 좋은데 여보 연기 아니야 왜이리 촌스럽고 오바하냐고 하면 서운하다고 말했습니다 최주봉 아들 또한 배우인데요 최규환 입니다 최근 작품이 변혁의 사랑에서 황명수 라는 배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종종 볼때마다 최주봉 닮았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부자 지간 이었군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